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전주신상카페 웨리단길 카페 추천 <위드스페이스>

카테고리 없음

by 루공칠 2024. 2. 5. 16:11

본문

728x90

안녕하세요~ 요즘 날씨가 점점 풀리는 것 같아 기분이 좋은데

오늘은 또 봄비가 추적추적 내리네요 : )

실내에서 듣는 빗소리는 힐링이 그렇게 되더라고요ㅜㅜ

 

그래서 오늘은 카페에서 빗소리 들으면서 블로그 글 한 번 써보고 있습니다ㅎㅎ

오늘 리뷰 할 카페는 전주신상카페인 위드스페이스인데요,

전주갤러리카페라 그런가 그림이 많아서 보는 맛도 있는 카페였어요!

 

그럼 웨리단길 카페 위드스페이스 리뷰 바로 시작합니다!

 


📍위치: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전라감영4길 9-1
📍OPEN 09:00 ~ CLOSE 21:00 

20:30 라스트오더

📍3층에서 커피클래스 진행!!

 


웨리단길 카페 추천

 

 

 

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카페 내부의 모습인데요, 정말 깔끔하고 예쁘죠?

로고도 깔끔한데 조명이 들어오니까 눈에 띄더라고요!

로고가 바에 박혀 있는 건 처음 보는 것 같은데 예쁘네요ㅎㅎ

 

 

전주신상카페 추천

 

 

 

바 주변을 둘러보면 이런 인테리어들이 보이는데요, 갤러리카페답게 그림도 눈에 띄고

아기자기한 소품들도 많더라고요~

그림도 그렇고 소품들도 다 판매하는 상품들이라고 하니

관심 있는 분들은 둘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!

 

그리고 이번 전시회 주제는 '꽃'이라고 하니 꽃에 관심 있는 분들은

전주갤러리카페 위드스페이스 방문 하시는 것도 좋겠네요ㅎㅎ

 

728x90

 

전주객사근처 카페

 

 

 

주문을 하기 위해 보니 이벤트도 하는 것 같더라고요!

영수증 리뷰를 다양하게 진행 하고 있는 것 같으니까 이벤트 참여하고 혜택 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: )

그리고 몰랐는데 위드스페이스에서도 브런치를 판매 하더라고요?

간단하게 먹기 좋은 브런치가 있어서 전주브런치카페로 소개해도 손색 없을 것 같아요ㅎㅎ

 

 

 

전주브런치카페 추천

 

 

 

요즘 키오스크 주문 받는 곳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여긴 직접 주문을 받으셨어요!

다양한 음료들이 있는데 여기 시그니처음료는 너티라떼랑 위드크림라떼 같았어요

이밖에도 샤인소르베에이드가 있었는데

다른 손님들이 시키신 거 봤는데 와.. 비쥬얼 진짜 좋더라고요!

맛있어보였어요!

 

 

어린이음료 카페

 

 

 

쇼케이스 한 쪽에는 이렇게 어린이들이 마실 수 있는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서

가족단위로 놀러와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

 

 

 

전주웨리단길 카페 위드스페이스

 

 

 

위드스페이스는 3층까지 있는데요, 2층도 이렇게 예쁘고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!

통창이라 낮에는 사진도 너무 잘 나올 것 같더라고요ㅎㅎㅎ

 

 

 

전주커피클래스 카페

 

 

 

그리고 위드스페이스의 특장점!!

커피 클래스도 진행한다는 거!

클래스도 진행하는 만큼 더욱 전문적인 직원분들이 계시다는 믿음이 생기더라고요ㅎㅎ

그래서 그런지 더욱 기대 되는 커피 맛이었어요~

 

커피클래스는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예약 가능하고, 1인 이상이면 되는 것 같았어요!

관심 있는 분들은 예약 한 번 해보시는 건 어떨까욤?

 

 

 

 

전주디저트카페

 

 

 

기다리고 기다리던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습니다!

전주커피맛집 전주디저트맛집이라고 불러도 될 정도의 퀄리틴데요,

우선 저는 필터커피를 마셨고, 원두는 과테말라였어요!

산미와 고소함이 어우러지는 맛이었는데, 달달한 맛도 많이 나더라고요ㅎㅎ

완전 제스타일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><

 

그리고 오른쪽에 있는 디저트는 브라운치즈크로플인데요,

완~전 맛잇어요ㅜㅜ

아이스크림이랑 황치즈가 단짠단짠 매력있더라고요!

그리고 크로플도 바로 구워서 주시는 거라 따뜻해서 더 맛있었어요~

 

 

전주신상카페 전주디저트카페 전주브런치카페 전주갤러리카페 위드스페이스!

다양한 매력이 있는 카페라 여러 수식어를 붙여놔도 손색 없네요ㅎㅎ

 

주차는 삼화주차장, 태성주차장, 신성주차장은 1시간 무료라고 하니

참고하시고 방문 하시면 될 것 같아요!

 

그럼, 다음에도 맛있는 카페 리뷰로 돌아올게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위드스페이스지도

 

네이버 지도

위드스페이스

map.naver.com

 

728x90

댓글 영역